TRAVEL
CROWN PENSION
TOURGUIDE
주변여행지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서해안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대천해수욕장
펜션에서 도보로 1분거리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4길 일원은 대천해수욕장입니다. 이미 1930년대부터 외국인을 위한 휴양단지로 자리 잡은 서해안 최대의 해변입니다. 백사장 길이만 3.5km에 폭이 100m에 달합니다.
보령머드축제&스케이트장
펜션에서 도보로 1분거리
세계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머드체험! 국적이나 인종,언어,연령 등을 뛰어넘어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여름축제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머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일반존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패밀리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겨울에는 스케이트장으로 이용료는 없고 스케이트 장비만 대여하면 됩니다. 스케이트를 처음 타는 사람도 엉덩방아를 몇 번 찧고 나면 요령이 생겨 재미를 붙입니다.
짚트랙
펜션에서 도보로 10분 or 차량으로 1분거리
대천 짚트랙은 대천타워 안에 자리해 있습니다. 대천타워의 최상층인 20층에는 스카이워커가 있는 전망대가 있으며, 19층에는 짚트랙 탑승장이 있습니다. 대천 바다를 가로질러 가는 코스로 탑승장에서 지상까지 연결된 거리는 613m, 높이는 52m로 타게 됩니다.
스카이바이크
펜션에서 도보로 10분 or 차량으로 1분거리
슬로시티로 지정된 태안군 일대 130여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는 태안해안국립공원은, 해안휴양지로서 수 많은 해수욕장과 갖가지 모양의 바위들, 아담한 산봉우리, 침식작용으로 깎여 나간 해안 등이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운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보령군헌갯벌체험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거리
군헌 갯벌체험장에서는 조개를 직접 채취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체험료를 지불하면 호미, 장화, 조개를 담을 수 있는 망을 제공합니다. 채취한 조개는 지급된 망에만 담아 갈 수 있습니다. 갯벌체험장에 방문하기 전에 홈페이지의 물때표를 확인해야 순조로운 체험이 가능합니다.
죽도 상화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8분거리
충남 보령에 속한 죽도는 대나무가 많아 대섬이라고 불렸으며, 원래 해안에서 떨어진 섬인데 1990년대 후반 남포방조제가 완공되면서 육지와 연결됐습니다.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해수욕장 사이에 있는 죽도는 한국식 전통 정원 ‘상화원’으로 유명합니다.
대천항
펜션에서 도보로 15분 or 차량으로 3분거리
보령시내에서 12km 대천해수욕장에서 1km 바야흐로 서해안시대를 맞아 대천항은 해상교통의 요충지에서 어업전진기지까지 성가를 한껏 높이고 있습니다. 최근 환경시비가 끊이지 않는 서해라지만, 대천항은 드물게 오염되지 않은 청정수역을 끼고있는 항구입니다.
성주산자연휴양림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충남 보령시 동쪽 성주면 일대에 위치한 성주산 자연휴양림은 산림청에서 폐광지역을 개발하여 휴양림으로 조성한 곳입니다. 성주산 휴양림은 화장골과 심연동 계곡, 크게 두 지역으로 나누어지는데 양쪽 모두 관리사무소, 주차장, 야영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숲속의집(통나무집)과 물놀이장, 체력단련장, 어린이 놀이터 등 주요시설들은 화장골 지역에만 마련되어 있습니다. 봄에는 벚꽃 등 온갖 야생화가 만발해서 휴양림을 찾는 여행객들이 푸르른 숲속에서 봄의 화사함을 만끽하게 합니다.